본문 바로가기

태마시스 인포/무술계 소식

김소연이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한다면?

얼마 전까지 KBS드라마 <아이리스>에서 열연한 미모 여배우 김소연 씨가 16일 광화문에서 태권도를

배우 김소연

한다고 해서 인터넷에 화제가 되고 있네요. 그녀가 태권도를 할 때 함께할 시민들을 찾는다고 해서 누리꾼들의 참여가 뜨겁습니다.

김소연 씨가 난데없이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할까요. 최근 KBS의 새 프로그램인 <김승우의 승승장구>에 출연을 앞두고 <아주 특별한 약속 - 우리 지금 만나>라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코너를 위해 마련한 작은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.

이 프로그램은 ‘배우 김소연이 2월 16일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한다면 여러분은 김소연과 함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?’라는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중입니다. 여기에 함께할 의향이 있는 시청자는 김소연 씨가 이날 태권도를 할 때 옆에서 뭔가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올리게 되는 것이죠. 

중 제작진은 최고의 댓글 추천을 받은 사람과 실제 주인공 김수연 씨가 추천한 사람과 약속을 지키게 되는 것입니다. 실제 얼마 전 이 프로그램 MC 김승우 씨가 대학로에서 국민체조를 할 때 조교, 풍선아트, 이병헌 연출 등 약속이 이뤄지기도 했습니다.

* 댓글 예*

2010년 2월16일 김소연이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한다면?

    ╚> 김소연이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한다면 나는 그 옆에서 맨밥을 먹겠습니다.
    ╚> 김소연이 광화문에서 태권도를 한다면 나는 그 옆에서 탈춤을 추겠습니다.

저는 개인적으로 김소연이 태권도를 한다면 ‘잘못된 자세를 교정하는 태권도 사범 역할을 하겠다’고 하겠습니다. 뭐 이런 지원은 여러 사람이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. 아무튼 요즘 국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가 태권도를 한다고 하니 개인적으로 매우 고맙고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.

요즘 국내 태권도 도장들이 경제위기와 신종플루 등 여파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이 때 유명 배우가 태권도복을 입고 국민들의 관심을 끌어준 다면 태권도계로서 굉장히 고마운 일이죠. 프로그램 방영, 인터넷 열기 등을 감안한다면 어마어마한 광고효과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죠.

아무쪼록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이 약속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. 한국에 있었더라면 꼭~ 참가했을 텐데 조금의 아쉬움이 남습니다.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[태권도와 마샬아츠의 오아시스 - 태마시스 ㅣ www.taemasis.com]